본문 바로가기

시리'즈/LIST

퀸 내한 셋리스트(Queen Setlist)

어제 퀸 내한 공연 티켓왔찌렁!!

 

빨리 공연가고 싶다ㅠㅠ

뛰어 놀고 싶음.. 근데 내가 안 뛰고 싶어도

옆에 사람이 뛰면 낑겨서 자동 점프 될 것 같은

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벌써 힘들어

 

퀸 노래가 너무 많아서 뭐 부를지 모르겠다 

셋리도 하도 다양해서ㅠㅠ

최근에 했던 공연으로 예상 셋리를 만들어보았다

근데 뭔가 한국에서는 보헤미안랩소디 영화에 나왔던 곡 위주로

할 것 같긴한데 모르겠다..

킬러퀸이랑 해머투폴이 없는데여....ㅠㅠ

킬러퀸은 꼭 해줬으면ㅠㅠ

퀸셋리.pdf
4.09MB

 

 

▼Now I'm here 

 

▼Don't Stop Me Now

 

▼Somebody to Love

 

▼Another One Bites the Dust

 

▼I Want It All

 

▼Love of My Life 

 

▼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

 

▼Under Pressure

 

▼Who Wants to Live Forever

 

▼Radio Ga Ga

 

▼Bohemian Rhapsody

 

▼ We Will Rock You

We Are the Champion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