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시리'즈/MARRY ME

퀸(Queen)을 보고왔습니다

2020년 1월 18일

퀸버트 보러 고척돔 다녀왔습니다

사람들이 퀸+아담램버트이라고 해서 퀸버트라 부르더군요..

처음으로 가족과 같이 콘서트 가봤음 내가 같이 가자고 꼬신거라

많이 기다리면 같이 안가줄까봐 그런 얘기 일절 안함ㅋㅋㅋㅋㅋ

고척돔까지 엄청 오래 걸릴 것 같았는데 9호선 급행타니까 생각보다 금방 도착했다!

근데 지하철역부터 고척돔 가는길이 힘듦 왜 이따구로 지어놨지?

실제로 보니깐 크긴크다ㅋㅋㅋㅋㅋ 포토부스도 세네개 정도 되구

근데 줄이 너무 길어서 제일 짧은 줄 찾아서 사진 찍음ㅋㅋㅋㅋ

 

공연 시작이 7시고 스탠딩 입장이 5시였음

우린 화장실 가려고 줄서있는데 한 네시 삼십분쯤 되니까

스탭들이 빨리 입장 줄서라고 다섯시 되면 입장 못한다고 계속 말하는 거

내 뒤에 있던 아줌마가 마음이 엄청 급해졌나봄

자꾸 발동동구름.. 화장실이 바깥에 컨테이너? 형식 화장실 있잖아 그런거였는데

안에 네칸정도 있었고 한 사람이 나가면 한 사람 들어가고 이런식이었음

이제 내 차례가 됐고 또 한 사람이 나갔음 그래서 내 뒤에 있던 아줌마도 들어왔는데 

내 앞사람이 한 칸 막혔다고 하는거임 쉣

아줌마가 "이런날에 저렇게 많이 먹으면 어떡해~" 이럼서 궁시렁댐ㅋㅋㅋㅋㅋㅋ

 

 

드뎌드뎌 입장!!

고척돔 시야 생각보다 좋다 

우리가 천이백번대 였는데 나름 잘보였음

남자들만 없었으면...

O

 

이시간이 가장 힘든 거 같음...

서서 두시간 기다리기ㅠㅠ

심지어 사람 많으면 데이터도 안터져서 인터넷도 못해

사진띄우는 이벤트 있는 거 같아서 사진 좀 다운 받을라해도

안떠 젠장

팤와님이랑 떠들고 있었는데

주변에 있던 팬분이 우리 얘기 들었는지

플래시 이벤트 때 붙이는 스티커 나눠 주셨다

감사합니당

 

 

드디어 불이 꺼지고.. 

아름다운분과 할배들 등장 

아담램버트 끼 엄청 부림ㅋㅋㅋㅋㅋ

 

 

바이씨클 곡 할 때 오토바이 타고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

준비 많이 했당ㅋㅋㅋㅋㅋ

무대 엄청 화려하고 예뻤음ㅠㅠ

뒤에 영상도 너무 잘 만들고

 

 

 

중간에 무슨 레이저 나왔는데 너무 예쁨ㅠㅠ

 

 

보통 내한 공연하면 한시간~한시간 반 정도하는데

퀸은 진짜 오래했다 나는 한시간 좀 넘게 생각하고

주류의 곡만 할 줄 알았는데

영화에 안 나왔던 노래도 많이 하고

브라이언 메이 기타 솔로곡도 했음!!

브라이언 메이 기타 솔로곡 할 때

무슨 행성? 컨셉으로 무대가 꾸며졌는데 존예ㅠㅠ

 

진짜 다시 생각해도 할배들 체력 대단한 거 같음

쉬는시간 없이 계속 연주하고ㅠㅠ

텐션 잃지 않음 짱!

 

며칠전?인가 일본에서 공연 했다던데

아담램버트가 제발 노래 같이 불러달라고 했대ㅋㅋㅋㅋㅋㅋ

그렇게 말해도 박수만 쳤다고

이럴때만 나 국뽕 오짐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나의 눈물 곡인 love of my life

영화 <보헤미안랩소디>에서도 유명하쥬??

따라하라고 안 해도 먼저 부르는 그 떼창씬,,,

퀸 공연의 한 레퍼토리지만 

직접 겪어보니 더 나의 눈물 곡이 되었슴니다..,,,..

다같이 부르다가 마지막에 프레디 머큐리 영상 틀어주면서

마치 같이 있는거마냥 무대를 꾸몄는데

진짜 울컥....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사람들이 무대 볼 때 조금조금씩 움직이다 보니까

주변 사람들이 바뀌곤 하는데

하필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인 보헤미안 랩소디 할 때

내 앞에 키큰 남자ㅠㅠㅠㅠㅠㅠㅠ 쉬펄...

보랩은 꼭 영상에 담고 싶었는데 못찍어서 아쉬웠음ㅠㅠㅠㅠ

 

 

 

앵콜곡 할 때 브라이언 메이 한국국기 티셔츠 입고 나옴!!!!

이건 직접 제작했을까 아님 팬이 준거 입은걸까ㅋㅋㅋㅋㅋ

쏘 큩ㅠㅠ

 

 

모든 무대가 끝나고 나가는데 진짜 목부터 다리까지 저릿...

계단으로 나갈 수 있는거 사고 위험 때문인지 

공연장 측에서 다 막아놨고.... 겁나 돌아가야돼 

가다가 중간에 못가겠어서 앉아있다감 ㅋㅋㅋㅋㅋㅋ

다시한번 할배들 체력 대단하다고 느껴짐ㅠㅠ

 

첫 고척돔 콘서트였는데

나름대로 성공적이었다 

현대카드 콜드플레이 한번 더 불러주세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