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시리'메모리/TRace

필름카메라앱 추천 Dazz Cam

드디어 핸드폰을 아이폰11pro로 바꿨다!!

저번에 블랙 썼으니까 이번에는 화이트 느낌나는 실버로 히히힣

핸드폰 바꾸고 좋은 카메라앱을 찾기 위해 앱스토어를 구경하다가

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카메라 앱 발견했다ㅋㅋㅋㅋ

 

 

Dazz Cam!!!!!

 

앱을 들어가보면 이렇게 동영상 카메라와

사진 카메라가 나뉘어져있고 추가로 렌즈 필터를 선택할 수 있다!

모든 카메라를 사용하고 싶을 경우 앱을 12000원 주고 구매해야된다

내가 사용해봤던 필름카메라중 종류가 제일 많고 기능도 좋은 것 같아서 바로 구매했다ㅎㅎㅎ

 

위에 견본도라는 탭을 클릭하면 촬영본이 어떤 느낌인지 대략 알 수 있다

물론 내가 찍으면 저런 느낌이 안남!

밖에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어보고 싶은데 나라가 이지경이라

테스트를 다 해보지 못했다ㅠㅠ

 

내가 이 앱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요기!!

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찍었을 때 프레임 테투리를 선택 가능하다

구닥이나 후지필름 카메라 앱은 노이즈랑 빛 조절을 못해서 너무 쎄게 나오는 경우가 많았는데

이건 선택을 해도되고 내가 원하는 만큼 조정도 가능하다 짱!

또 하나 내가 반한부분이 있는데 카메라 필름을 선택할 수 있다는거...

카메라 별로 옵션 선택이 달라서 이것저것 눌러보고 촬영해보는 재미가 있다

 

그냥 막 아무렇게 찍었는데 필름 현상한것 처럼 나온당

밑에 사진이 실제 필름카메라로(코닥 울트라 맥스400) 촬영해서 현상한 사진이다 

 

밖에 좀 돌아다니면서 카메라 앱 써보고 싶은데...

2020년이 사라지지 않았으면 좋겠다ㅠㅠ

'시리'메모리 > TRac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일구칠오(The 1975) 신보 나왔다!!!!!!!!!!!  (0) 2020.05.23